그 이유는 현물코인의 비해 마이너스 손실률 폭이 굉장히 크기 때문이며, 실시간으로 내 자산이 빠르게 마이너스 돼가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팔아야되나?

 

해외 선물거래소에서만 이용할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수있는 기능이며, 국내 빗썸, 코인원, 업비트 거래소 같은 경우는 일반 현물 코인을 거래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레버리지는 왠만하면, 저배율로 설정하셔서 시작하시는 쪽이 좋습니다. 괜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고배율로 설정한 후, 청산당하게 되면, 엄청난 후폭풍이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또한 본인이 지켜보고 있는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알트코인들을 분할하여 여러 개 매수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즉, 레버리지 투자를 실패하면 원금도 잃고 부채까지 갚아야 합니다. 손실이 배가 되는 것은 레버리지가 가진 치명적인 위험성입니다.

 

오늘의 해외직구 세일정보 ▶ [ 조씨네 뉴발란스 위클리 딜 - 일부 상품 특가 세일 ] 세일

 

레버리지 비율이란 부채 의존도 혹은 타인 자본의 정도를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 나의 총 투자금 안에 타인의 자본이 어느 정도를 차지하는지 비율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레버리지 비율이 높다면 나의 자본 보다 부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인 레버리지 하는법 같은 경우는 선물거래 용어를 완벽하게 이해하시고, 차트의 흐름과 보조지표 등 여러가지 공부할 내용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레버리지에도 단점은 존재합니다. 바로 수수료 + 파산 위험성인데요.

 

포스트 온니란 영어 단어로 된 기능을 보실 수있습니다. 이는 무조건 계약체결할때 지정가 주문으로만 하겠다 라는 기능입니다.

 

비트코인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물거래는 무조건 코인시세가 상승해야만이 그대로 내 수익이 되지만, 선물거래는 숏 포지션으로 진입하시게 되면, 시세가 하락해도 수익을 낼 수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수익률에만 몰두하지 않는다면 비트코인 레버리지는 건강한 투자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 자체를 낮은 증거금으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숏 : 롱 포지션과 반대의 경우입니다. 시세가 하라해야만이 내 수익이 되며, 상승하게 되면, 손실을 보는 포지션입니다.

 

진입 가격을 설정한 뒤, 숏 here 포지션, 롱 포지션 중 본인이 예측하는 포지션을 설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