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암호화폐 대체체인 Bitget 비트겟 KYC

 

 은 최근 사용자 안전을 위한 2억 달러의 투자자 보호 펀드인 Bitget 보호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방식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장 악화로 인한 변동성은 전 ​​세계 암호화 구매자의 신뢰성을 위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 결과 막대한 자산 손실을 입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정기적으로 걱정 지수를 완화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걸친 다양한 FUD와 기존 통화 시장 내부의 해로운 거시 경제 상황의 위험이 있습니다. 자금 조달 안전 문제를 해결하고 투자자 신뢰를 높이는 것이 이러한 지속되는 시장에서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합니다.

 

'빗겟 보호 펀드'는 변화를 사용하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펀드는 우선 6000BTC와 8000만 USDT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BitGet은 향후 3년 동안 펀드의 자산 비용을 2억 달러 이상으로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BitGet 사용자와 거래소를 위한 안전 장치이며 암호화폐 시장의 다음 단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펀드는 Bitget의 개인 자금으로 외부 규제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사용자의 예산 부족을 더욱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소지품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cryptocurrency 시장 변동성에 크게 고통받지 않도록 약간의 안정적인 현금을 포함합니다. 하고있다



이와 유사하게 Bitget은 자체 네트워크에서 불법 스포츠를 제재하기 위해 엄격한 KYC 및 AML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법적 지침 및 지침 준수를 위해 외부 파트너와 협력하여 정책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규제된 작업 기계를 보유합니다.

 

이번 릴리스와 관련하여 BitGet의 글로벌 운영 이사인 Gracy Chen은 “주요 국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서 개인 소지품의 안전은 지속적으로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BitGet 투자자 보호 기금의 출시는 BitGet 커뮤니티를 방어하고 약속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이 펀드는 투자자의 우려를 완화하고 용량 사용자에게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이 약세 시장을 계속 견디고 고객에게 자신의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확신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비트겟의 슬로건은 버팀목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대중화를 주도하는 것이며, 거래자 보호를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자산 시장을 만들고자 한다. 우리는 비트겟 가입 또한 우리의 이니셔티브가 다양한 거래소가 시장 내부의 보호와 보안에 대해 더 책임감 있고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도울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