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기를 원한다면 더 많은 백링크를 얻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구글상위노출 하지만 양질의 백링크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강프로 | 구글상위노출 | 구글SEO 구글백링크

링크 구축은 웹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인바운드 링크를 획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링크 구축은 웹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인바운드 링크를 획득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게스트 블로깅, 포럼 게시, 소셜 미디어 홍보 등과 같은 다양한 수단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획득하려는 링크가 고품질이고 권위 있는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와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링크가 많을수록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사이트 순위가 높아집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려면 더 많은 백링크를 얻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러나 백 링크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1. 귀하의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블로거 및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십시오. 백링크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게스트로 게시하거나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경우 게스트 게시물이나 기사에 자신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1. 웹사이트를 온라인 디렉토리에 제출하십시오. 많은 온라인 디렉토리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무료로 나열하고 일부는 다시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품질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얻는 쉬운 방법입니다.

 

  1.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유용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사이트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 다른 웹사이트에서 해당 정보를 링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방문자에게 유용한 리소스를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1. 업계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십시오. 업계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링크하도록 할 수 있다면 이는 귀하의 SERP 순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블로그에 게스트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웹 사이트에 기사를 작성하도록 제안하는 것입니다.

 

  1.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토론에 참여하고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티 중 다수는 서명에 웹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품질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팁을 따르면 웹사이트에 대한 백링크 수를 늘리고 SERP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스트 블로깅, 디렉토리 제출 및 소셜 미디어 홍보를 포함하여 백링크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게스트 블로깅, 디렉토리 제출 및 소셜 미디어 홍보를 포함하여 백링크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게스트 블로깅은 사이트에 대한 고품질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스트 게시물을 수락하는 업계의 블로그를 검색하여 게스트 블로깅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스트 게시물을 제출할 때 작성자 약력에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디렉토리 제출은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산업 또는 틈새 시장과 관련된 디렉토리에 귀하의 사이트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디렉토리 목록에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백링크의 질은 양보다 더 중요합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백링크 수를 늘리려는 경우 단순히 품질보다 수량을 선택하려는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실수입니다. 첫째, 품질이 낮은 사이트는 Google에서 불이익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순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둘째, 낮은 품질의 사이트가 좋은 순위에 오르더라도 사용자는 자신이 찾고 있는 사이트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재빨리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틈새 시장과 관련된 웹사이트에서 고품질 백링크를 얻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 웹사이트를 찾는 좋은 방법은 산업별 디렉토리나 블로그를 찾는 것입니다.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허용하는 사이트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양질의 콘텐츠에 다시 링크할 수 있다는 좋은 지표입니다.

 

타겟팅할 몇 가지 잠재적인 웹사이트를 찾았다면 그들에게 연락하여 기사나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피칭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귀하의 프레젠테이션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면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고품질 백링크의 수가 증가해야 합니다.

 

링크가 고품질의 관련 웹사이트에서 오는지 확인하십시오

 

고품질 백링크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관련성 높은 고품질 백링크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입니다.

 

  1. 다른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링크를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다른 웹 사이트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사이트를 알리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 사람들이 링크하고 싶어할 훌륭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백링크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면 다른 웹사이트 소유자가 해당 콘텐츠에 링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 온라인 토론 및 포럼에 참여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 이름과 URL을 알리고 다른 댓글 작성자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1. 다른 웹사이트의 게스트 블로그. 이는 귀하의 이름과 웹사이트를 새로운 청중에게 알리는 좋은 방법이며 고품질 백링크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1. 웹 사이트가 탐색하기 쉽고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사이트에 머물면서 사이트를 탐색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더 많은 백링크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백링크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의 품질을 확인할 때 찾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귀하에게 연결되는 사이트가 고품질 사이트인지 확인하십시오. 고품질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독창적인 콘텐츠와 우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귀하에게 연결된 사이트의 품질이 낮은 경우 귀하의 사이트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둘째, 링크가 귀하의 사이트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링크는 귀하와 유사한 주제를 가진 사이트에서 제공되며 귀하의 사이트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반면 관련 없는 링크는 스팸으로 간주되어 사이트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링크의 앵커 텍스트를 확인하십시오. 앵커 텍스트는 사이트에 연결된 단어입니다. 단어는 귀하의 사이트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링크된 사이트의 내용을 설명해야 합니다. 앵커 텍스트가 관련이 없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경우 사이트 순위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링크 자체를 확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끊어진 링크는 사이트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실제로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백링크의 품질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더 인기 있는 도구로는 Google의 웹마스터 도구, Alexa의 사이트 감사 도구 및 Moz의 Link Explorer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백링크의 품질을 높이고 사이트 순위를 손상시키지 않고 도움을 주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백링크를 얻고 SERP 순위를 높이십시오

 

SERP 순위를 개선하려는 경우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백링크를 얻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그렇게 합니까?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1. 대상 청중을 식별하십시오.

 

백링크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먼저 대상 청중이 누구인지 식별해야 합니다. 도달하려는 대상을 알게 되면 노력을 더 잘 타겟팅하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타겟 청중이 온라인에서 어울리는 곳을 찾으십시오.

 

대상 청중이 누구인지 알게 되면 다음 단계는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들은 어떤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그들은 어떤 포럼에 참여합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면 어디에 노력을 집중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대상 고객이 가치 있다고 생각할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링크하기를 원하면 그렇게 할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상 청중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링크를 원할 것입니다.

 

  1. 업계의 인플루언서에게 다가가십시오.

 

백링크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업계의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하는 것입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링크하도록 할 수 있다면 SERP 순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백링크를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업계와 관련된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커뮤니티에 기여하면 자신의 신뢰를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다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1. 귀하의 사이트가 링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링크하기를 원하면 그렇게 할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즉, 사이트가 잘 디자인되고 탐색하기 쉬우며 고품질 콘텐츠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백링크를 얻고 SERP 순위를 높이십시오

 

이 팁을 따르면 더 많은 백링크를 얻고 SERP 순위를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이러한 팁을 구현하기 시작하고 순위가 얼마나 향상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 수를 늘리고 싶다면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사람들이 링크하고 싶어할 고품질 콘텐츠를 만듭니다. 둘째,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홍보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다른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요청하십시오. 이 팁을 따르면 더 많은 백링크를 얻고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