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활용한온라인셀러분석도구입니다. 셀러톡은온라인쇼핑몰사업자를위한최고의맞춤형데이터를제공합니다. 또한빅데이터분석과아이템소싱에대한정보를얻을수있습니다.

셀러톡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온라인 쇼핑객의 행동, 트렌드 및 온라인 상점을 최적화하고 판매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타 필수 데이터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빅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고객의 패턴과 추세를 이해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분석에는 고객 인구 통계, 구매 내역, 쇼핑 행동 등과 관련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SellerTalk는 기업이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할 최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아이템 소싱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제품 식별, 특정 항목에 대한 소비자 수요 분석, 제조업체에서 직접 제품 조달까지 포함될 수 있습니다.

SellerTalk의 맞춤형 데이터 서비스가 제공하는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매출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데이터를 통해 기업은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온라인 상점을 최적화하며 궁극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