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SINO COLLECTION, 43% OFF

포커 확률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상대방의 핸드 레인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어렵고 직접 분석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팟 크기와 콜 비용 간의 관계를 팟 오즈라고 합니다. 이 데이터는 레이즈할지 콜할지 결정할 때 도움이 됩니다.


포커는 수학을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확률을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이는 경쟁업체에 대한 지표가 없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려면 올바른 수학을 적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온라인 포커에서 가장 효율적인 계산 방법 중 하나는 판돈보다 큰 판돈의 비율을 나타내는 팟 확률입니다. 이는 종종 넷 팟을 사용하는 비율과 스테이크가 분할되는 비율로 표현되며 문구는 "to"로 읽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계산은 상대방의 '아웃' 계산입니다. 이는 상대방의 패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카드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포켓 카드가 2개이고 보드에 4개가 있는 경우 플러쉬를 생성하기 위한 아웃은 38개(테이블에 있는 카드 52개 - 홀 카드 2개 - 포커 카드 4개)입니다.


포커를 할 때 잃을 확률은 이길 확률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팟 배당률을 결정한 다음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EV 콜을 함으로써 배당률을 향상시키는 전략이 있습니다. 팟 배당률을 계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상대방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Axe 같은 한 쌍을 들고 있다면, 덱에 있는 카드 수에서 총 아웃을 빼서 얼마나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베팅을 결정하기로 결정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 계산은 테이블에서 베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배당률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접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손실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은 언제든지 팟의 확률을 결정할 수 있지만, 베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바로 자신입니다. 이는 현재 팟의 크기뿐만 아니라 미래의 스트리트에서 콜하는 것의 잠재적인 중요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된 계산은 귀속 팟 오즈라고 합니다. 팟 오즈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배당률로 표현한다면 이는 전체 팟 크기를 판돈으로 나눈 값을 의미합니다. 이는 비율로 표현되지만 예를 들어 3:1과 같은 '분수'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확률은 비슷한 방식으로 계산되지만 패를 잃을 확률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K8을 들고 테이블에 4장의 카드를 놓고 보이지 않는 5장의 카드를 들고 있다면 총 아웃은 9이고, 뽑힐 확률은 37:9입니다. 이는 4:1로 단순화됩니다. 사용자가 웹에서 이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에 온라인으로 접속하면 실시간 홀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커 확률을 계산하는 것은 복잡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핸드 범위와 자신의 핸드와 비교할 특정 핸드를 만들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자본 계산이라고도 합니다. 확률을 추정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팟의 역임시 확률입니다. 상대방의 베팅과 귀하의 베팅이 있을 경우 귀하가 승리할 확률입니다. 플럽 이전에 킹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상대방이 에이스를 가지고 있고 팟을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따라서 세트를 칠 확률은 0.5%에 불과합니다. 또 다른 정확한 계산은 4-and-2 규칙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플롭에서 4, 턴에서 2로 상금을 곱해야 합니다.